여행 가서 다툴 때도 있재

인생은도박이다 3 31

누구나 싸울 수넌 있어 


봉합과 사과를 으케 하느냐


우리 커플도 되게 자주 싸워


여친도 애교 읎넌 수준이라


한 번 싸우믄 나한테 말도 안 검


나도 안 걸꼬.... 그래도 결국 내가 사과함


내가 을이거든


어찌 됐든 그렇게 또 사넌거재


으이!

3 Comments
로로랜드 05.11 08:17  
그게 맞다
예리예리해 05.11 20:12  
레알
먼짝귀1111 05.12 08:07  
으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