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소화 다 됐넌데 슬슬 또 배 아프노

인생은도박이다 2 26

코스피 왜 또 빨간불이냐꼬? 


다시 파란불 가라꼬!!!!!!!!!!!!!!!!!!!!!!!!!!

2 Comments
근본으로 05.13 23:11  
그치
예리예리해 05.14 0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