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기분 궤좋았넌데

인생은도박이다 3 30

코스피 빨간불 되넌 거 보꼬 


또 빡치노


다시 우울하데이


족같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3 Comments
매일우유 05.13 12:36  
지금이라도 ㄱㄱ요
근본으로 05.13 23:11  
고고
예리예리해 05.14 09:17  
화이팅